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생존기

[1.16]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58화 - 주민 거래 계획 #2

by 길냥이 2023. 9. 21.
728x90


아기주민을 이동시키다가 실수로 놓쳐버렸습니다
다행히 다시 보트로 잡는 데 성공

그러다가 사서 주민을 만들 독서대가 모자라서 독서대를 만들 책을 만들 가죽을 얻기 위해 주민을 잡았습니다.

5개밖에 못 만들었네요
뭐 책장은 사서에게도 살 수 있으니까

...?
야 거기 내 침대..

여기 들어가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주민은 커서 훌륭한 사서가 되었습니다

화염!
인첸트를 최대한 얻어봅시다

다만 한번 교환을 해줘야 거래가 계속 유지됩니다

살충V....
딱히 필요없는건데

그래도 V니까 일단 거래는 해둡시다

다음 주민!

빠른 장전 III이라
석궁 무기인데.. 전 석궁을 별로 안 써서..

아무튼 거래가 끝난 것들은 표지판으로 표시해둡시다

후후
좋아요

섬손!
꼭 필요했던 건데 아주 좋군요

신기하게 철골렘이 스폰되서 용암으로 태워죽였습니다
때리면 공격받으니..

철 드랍

..
저기 왜 고양이가...

밤이 되었습니다
여기는 언제 다 채워질까요?
가득 채워졌다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