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기타 게임

클론다이크 어드벤처 - 눈길

by 길냥이 2023. 11. 17.
728x90

둥지가 끝났고.. 이제 눈길 차례죠!

눈길로 왔습니다
뭐라 뭐라 하고..
에메랄드 1개 주는 게 뭐더라.. 저는 안 나왔었습니다

조용하다고 하네요

맵은 작습디다

그래서인지 자원도 적네요

아무튼 눈길로 왔으니 보상받아주고

퀘스트 시작!

문을 막고 있는 풀을 치우면
다친 이누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퀘 달성했으니 받아주고

치료해 달래요
뭐 해줘야죠

저 길을 뚫으면 붕대를 줍니다

치료치료

오 에메랄드

이누이트들을 치료해주고 나면 다음 지역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보상받고

레진 15개 모으기
언제 다 모으려나

저걸 다 모아야 하네요..

눈길을 해쳐 가던 도중 곰을 만났습니다
착한 곰이네요. 실제 곰이었으면 눈길 들어가자마자 달려들었을 겁니다

그렇게 곰을 피해서 나뭇가지를 모으다 보면

모닥불 완성

퀘스트 보상을 받습니다
잠깐, 저 모닥불에 곰고기 구워 먹는 거 아니죠?
뭔가 수상한데..

그리고 사냥꾼의 오두막 방문
저 문을 박살내면

오두막이 나옵니다
근데 사냥꾼은 없네요
설마 곰한테 당하셨나

보상받고

산탄총을 만드라네요
우리 주인공 산도 깎고 땅도 있고 총기도 조립하고 능력자네

근데 눈은 나쁜가 봅니다

다 모으면 엽총 조립 가능

상자 열 때마다 이렇게 알려줍니다

다 모으면 제작 가능

그렇게 총을 완성한 케이트 씨
곰을 곰고기로 만들려는 순간 이누이트 지도자가 난입합니다.
이 자식! 설마 내 곰 사냥을 방해하려는 것인가!

가 아니라 사냥방법을 알려줍니다

탕탕

반격도 안 하는 곰을 벌집으로 만들어버리는 주인공 인성

그렇게 곰은 어린이들을 위해 죽어서 금곰이 되었답니다

금곰을 터치하면 고기 2개를 줍니다
케이트는 도축은 꽝인가 봐요
아니면 이누이트랑 더치페이했나

곰고기 냠냠..

아무튼 곰 퀘스트도 클리어

곰고기 먹기만 남았네요

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로 가면 다른 지역으로 갈 수 있어요

마지막 퀘스트도 클리어

이제 이 2개 지역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빛의 사원은 기존처럼 사라지는 맵이고

녹색 호수는 날짜제한이 있는 맵이네요

그리고 싹 다 잘랐습니다

텅텅
다 비어버렸네요

빛의 사원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