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메르헨 포레스트

메르헨 포레스트~ 1화[햇병아리 약사]

by 길냥이 2022. 1. 4.
728x90

멀고 먼 숲 속의 이름 모를 마법 약국..

할아버지의 손녀 메룬이 약사가 되기 위해 여행? 을 떠납니다

집을 나오자마자 와타라도리 긴가라는 병아리? 가 설명을 해주네요

2종류의 재료가 필요하답니다.. 뭘까요?

여담으로 좌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스텟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레벨이네요..

버섯을 3번 클릭하니.. 버섯이 요정이 된다..?

재료 좀 주지 않으련..?

재료 안 준다네요...

약이나 만들러 가죠..

바위도 3대 뚜드리니 깨어납니다..

이 친구는 재료를 줄까요?

스샷엔 없지만 축축한 이끼를 받았습니다.

비행 양파!

집앞에 저런걸 키운다니!

비행 양파, 축축한 이끼 2가지의 재료를 모았으니 집으로 갑시다.

할아버지에게~ 가서~ 말을~ 걸어봅시다

재료 넣넣

해독제가 나옵니다!

이끼 + 양파 = 해독제..?

이제 진급을 어디서 할까요?

바로 되넹.. ㅇㅁㅇ..

그렇습니다! 여기까지가 튜토리얼이었습니다!

주회 플래이..? 덕분에 다음 시즌이 시작되었네요

이번엔 5가지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메룬은 과연 다 모아 올 수 있을 것인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