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생존기

[1.16]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4화 - 열려라 지옥문

by 길냥이 2022. 10. 21.
728x90

기여운 늑대에요

훈연용으로 설치한 모닥불에 고기를 굽습니다

앉혀두고..

물고기라도 잡으러 가봅시다

살아서 팔딱이는 연어입니다
어.. 어떻게 됐냐고요?

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계속 가봅시다

아닛 저 다리는!

죽어라 엔더맨!

ㅋㅋㅋㅋㅋㅋ
못들어오지롱

엔더맨은 죽어서 눈알을 남긴다

네더의 문이나 마저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철이랑 부싯돌로 라이터를 만들면

네더의 문 완성입니다!

그리고 유리병을 만들어서

꿀을 얻으려고 ㅎ..없네요
벌들 일안하네..

잠시 구경 좀 하다가

네더로 넘어갔습니다!

네더에 도착하면서
발전과제

더 깊은 곳으로
네더 차원문을 짓고, 불을 붙여 들어가세요

를 달성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