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생존기

[1.16]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47화 - 명중

by 길냥이 2023. 7. 25.
728x90

현 지역(?) 상황입니다.
거대한 전초기지 이제는 집이라고도 안부르는군 를 숲(반쯤 벌목당함)과 강과 산(남동쪽) 이 감싸고 있는 상황
뭐 저 북쪽 숲은 얼마 가지 않아 평원이 됩니다만, 아직은 먼 이야기

이건 뭐하러 찍은거지
가운비나무 숲 지형때문에 찍었나?

아하, 탐험을 가던 중이였군요

이번엔 동쪽입니다

이번엔 또 북쪽으로 이동

왜 가나 했더니 사막을 찾고 있었나보군요
근데 3천블럭 가야 나오는건 좀..

어쩌다보니 모험의 시간 발전과제를 절반 가까이 달성했습니다.
사실 저건 겉날개타고 날아다니면서 가는게 편하긴 해요

아무튼 발전과제 달성을 위해 과녁을 만들고

사격!

..?

ㅋㅋㅋㅋㅋㅋㅋ
다 빛나갔넼ㅋㅋㅋㅋ

그래서 활로 도전

넌 뭐여

자리를 좀 옮겨서 도전하니까 성공하는군요

와.. 화살 꽂힌거 봐라..
아무튼 이렇게 해서
발전과제

명중
30블럭 이상 떨어진 곳에서 과녘 블럭의 정중앙을 맞추세요

를 달성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