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 게임/스텔라리스

[스텔라리스] #7 - Archaeologist

by 길냥이 2024. 1. 25.
728x90

쩝, 부유함이 박살났네요.

그리고 드디어 고고학 현장 발굴을 완료했습니다!


덕분에 도전과제 Archaeologist(고고학자) 를 달성합니다!

Archaeologist(고고학자)

Successfully investigate an archaeological site
고고학 발굴지를 성공적으로 조사하세요.

그러고보니 저 친구 블로로그네요, 의외로 복실이만큼 스텔라리스에서 자주 등장한단 말입니다. "화학적 행복" 연구에서도 볼 수 있는 친구인데..

덕분에 아광속 속도를 10% 늘려주는 조화로운 승무원 보정치를 획득합니다.

그리고 네 번째 유물도 획득.
위에서부터 차례로 물리학, 공학, 사회학, 통합을 주더라군요.

맞나? 아마 맞을 겁니다.

오.. 그러고 보니 여기서 위쪽 분기로 갈라지면 어떻게 되었으려나요?

외계종 이름이 좀비입니다.

아니 좀비가 외계종은 아닌데.. 몬가 몬가다..

그리고 아스트랄 상흔도 분석합니다.

우주 총질량이 늘어난다니.. 더 늘어나면 빅 크런치를 당할 수도?

가 아니라 우주가 다른 차원이랑 연결되어 있나 보네요.

저쪽 우주는 무거워서 축퇴중일지도?

예쁘게 생겼네요.

오오..

근데 저쪽으로 탐사대원 같은 건 안 보내네요.

모노리스 이상현상도 연구 완료.

저 마지막 줄이 의미심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