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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의 힘 (시각예술)

by 길냥이 2024. 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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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의 힘(시각예술) 연구 트리

연구
이름 설명 효과 구매비용(상상력)
상상력 어느 시점부터 초기 인류는 그들 앞에 있는 세상 너머의 것들을 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창조를 향한 이러한 진화는 인간이 되는 여정을 시작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선 100% 효율 상승 20
그림 첫 번째 획이 다른 획과 합쳐지면 별자리, 사냥 중에 쓰러진 동물, 죽은 지도자의 지하 세계로의 여정 등의 이미지가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선 200% 효율 상승 100
바디 페인트 인간은 진보하면서, 몸에 자국과 패턴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신체 장식의 증거는 적산화 철, 망간 등 천연 재료를 바디 페인트로 사용한 네안데르탈인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선 150% 효율 상승 400
문신 아이스맨 오치(Otzi the Iceman)는 62개의 문신이 있는 냉동 미라로 발견되었습니다. 5,300년 된 그의 몸에 남아있는 문신은 가장 오래된 흔적으로 알려졌습니다. 관절통과 관련된 부위에 위치하여 약용 목적으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호 150% 효율 상승 30,000
상형문자 고대 중국의 갑골과 조개껍질은 정치, 농작물, 사냥의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점술에 사용되었습니다. 그 문자들은 이후의 모든 형태의 중국어 쓰기의 조상이 되는 그림 문자로 작성되었습니다. 기호 100% 효율 상승 150,000
중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믿어지는 서예는 문자를 실용적인 노력에서 과 펜에 대한 숙달이 필요한 예술 형식으로 승화시켰습니다. 기호 100% 효율 상승 800,000
고대 예술  이집트 구왕국과 고대 바빌론에서 예술은 정치적 차원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종교적, 사회정치적 질서를 지탱하는 왕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왕에 이미지의 초점을 맞습니다. 구도 100% 효율 상승 3.20E6
포크 아트  문화는 그 세계를 설명하기 위해 말하는 이야기로 정의되며, 이러한 이야기가 묘사되는 방식은 해당 사회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가나아사포 족의 깃발은 권력의 상징을 담은 속담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구도 100% 효율 상승 1.20E7
그리스와 로마 지중해 전역에서 판매되는 그리스의 붉은 그림 꽃병에는 신과 영웅의 이상적인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때때로 제작자의 서명을 받아 역사상 가장 오래된 형태의 브랜딩을 만들었습니다. 구도 100% 효율 상승 5.00E7
왕으로서의 교회 유럽에서 가장 부유한 기관은 대성당을 가득 채울 걸작이 필요한 최고의 예술 후원자이기도 했습니다. 레오나르도에서 라파엘로에 이르기까지 유럽의 많은 위대한 예술가들이 교회의 지시에 따라 작품을 그렸습니다. 구도 100% 효율 상승 2.00E8
첫 번째 투영 카메라 옵스큐라는 한쪽 벽에 있는 작은 구멍이나 렌즈로만 빛을 발하는 어두운 방이나 상자입니다. 이 설정을 통해 공간 외부의 이미지를 내부의 벽에 투사할 수 있습니다. 16세기에 이르러서는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구도 100% 효율 상승 8.00E8
장인 중세 및 르네상스 시대에 예술가는 창작자보다 장인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들은 요청에 따라 작품을 제작했으며, 종종 조직화된 작업장을 통해 각 작품을 의뢰한 사람의 비전을 충족시켰습니다. 르네상스 100% 효율 상승 2.00E9
후원자 상인과 은행가가 세계 무역으로 부유해지면서 교회는 예술에 대한 독점권을 잃었습니다. 부유한 귀족과 개인 시민들은 캔버스에 자신의 모습을 보존하기를 원했고, 기꺼이 돈을 지불했습니다.  르네상스 100% 효율 상승 8.00E9
낭만주의 1800년대 초반의 산물인 낭만주의는 종종 사회로부터 고립된 개인을 강조했습니다. 낭만주의자들은 예술 작품에서 경외심과 경이로움을 블러일으켰으며, 극적인 풍경을 사용하고 강렬한 감정 상태를 묘사했습니다.  르네상스 100% 효율 상승 3.25E10
현실주의 낭만주의자들이 반영웅과 비국교도들을 우상화했다면, 19세기 현실주의자들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적인 투쟁을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사회적, 정치적 주제에 대한 후기 예술적 탐구를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르네상스 100% 효율 상승 1.25E11
인상주의 1860년대 후반, 예술가들은 스튜디오를 떠나 짧고 빠른 놀림과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사용하여 현실에 대한 꿈같은 인상을 만들어내기 위해 현장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모네의 '인상, 해돋이(Impression, Sunrise)'는 무심코 이 운동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르네상스 100% 효율 상승 5.00E11
객체로서의 메모리 1839년 니에프스는 노출 시간을 최소 8시간에서 몇 초로 단축했습니다. 이로 인해 네거티브가 발명되어 사진 작가는 사진을 여러 장 인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1000% 효율 상승 1.00E12
후기인상주의 인상주의가 확립되면서 반 고흐와 같은 후기 예술가들은 생생한 색상의 사용을 유지하면서 자기 표현과 보다 추상적인 기술 및 스타일을 중시하면서 혁신을 이끌어냈습니다.  르네상스 400% 효율 상승 2.00E12
표현주의 초기 예술 운동이 현실을 묘사하려고 시도한 반면, 19세기 후반 표현주의자들은 심리적 상태를 조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들은 왜곡, 과장, 대담한 색상을 사용하여 불안감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현대주의 100% 효율 상승 5.00E13
예술가 기업가 브란트와 베르메르와 같은 예술가들은 수요가 많았기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을 협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예술가가 더 이상 후원의 대상이 아니고 스스로 성공할 수 있었던 최초의 사례였습니다. 현대주의 125% 효율 상승 2.00E14
입체주의 아프리카 예술과 예술 형태의 교류를 통해 영감을 받은 입체파는 하나의 이미지에서 통일된 여러 관점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평면적인 기하학적 도형을 사용하여 3차원 현실을 묘사합니다. 현대주의 100% 효율 상승 8.00E14
미술관 역사가와 큐레이터의 작업은 예술가나 작품을 문화적 유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지를 주류로 가져오거나 잊혀지게 할 수 있는 대형 기계의 일부입니다. 현대주의 100% 효율 상승 3.00E15
눈 속이기 페나키스토스코프는 벨기에와 오스트리아에서 동시에 발명되었습니다. 1833년에 제작된 이 장치는 일련의 이미지를 디스크 가장자리에 표시하면서 회전하여 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일으켰습니다. 사진 100000% 효율 상승 1.50E16
비평가 예술계에 진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예술가들은 종종 자신의 작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합니다. 비평가들은 예술가의 경력을 성사시키거나 망칠 수 있는 대규모 청중에게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유명 예술인 250% 효율 상승 5.00E16
추상 표현주의 뉴옥 예술계의 산물인 추상 표현주의자들은 모양, 패턴, 화려한 색상을 선호했습니다. 그들은 현실을 반영하려는 욕구를 거부하고 그림을 그리는 데 관련된 신체의 움직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대주의 900% 효율 상승 6.00E17
다다이즘 제 1차 세계 대전으로 황폐해진 전후의 예술가들은 그들 주변의 세계에서 광기만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상태에 대한 충격적인 비전을 반영하기 위해 아름다움보다 무의미함을 강조하면서 예술의 개념을 재부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후기현대주의 250% 효율 상승 2.00E18
초현실주의 세계 대전 사이에 초현실주의자들은 마음의 내적 작용을 탐구했습니다. 프로이트의 영향을 받아, 그들의 혼란스럽고 심지어 폭력적인 예술은 상징적인 이미지와 예기치 않은 병치로 인간의 무의식을 묘사했습니다. 후기현대주의 200% 효율 상승 1.50E19
딜러 19세기 이전에는 예술가들이 수집가와 후원자들을 직접 상대했습니다. 새로운 대규모 생태계에서 딜러는 예술가의 장기적인 파트너 역할을 하고 경력을 시작하고 전시회를 조직하는 역할을 하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유명 예술인 15000% 효율 상승 8.00E19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에밀 콜은 700개가 넘는 개별 이미지를 그려 최초의 애니메이션 만화 팡타스마고리(Fantasmagorie)'를 만들었습니다. 순서대로 제시되었을 때 그림은 2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300% 효율 상승 3.00E21
무음에서 발성 영화로 초기 영화에는 오디오가 부족했기 때문에 캐릭터의 감정과 상호 작용을 전달하기 위해 과장된 신체 언어가 사용되었습니다. '발성 영화'는 동기화된 대화와 음향 효과를 도입하여 1920년대 영화 제작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500% 효율 상승 8.00E21
흑백에서 컬러로 컬러를 사용한 최초의 영화는 아니지만 '오즈의 마법사'는 캔자스의 흑백 현실과 생동감 넘치는 테크니컬러 판타지 세계를 대조하는 시각적 접근 방식으로 관객을 매혹했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300% 효율 상승 4.00E22
페미니스트 예술 여성 창작자는 역사적으로 예술계에서 대표되지 않았습니다. 바바라 크루거(Barbara Kruger)와 같은 페미니스트 예술가들은 가부장적 현 상태를 비판하기 위해 대담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이 표준에 도전하려고 했습니다. 후기현대주의 20000% 효율 상승 1.50E23
광고 제품은 가능한 한 많은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시각적 이미지에 의존합니다. 유명인의 이미지, 알아볼 수 있는 로고 또는 제품의 이상적인 표현을 사용함에 따라 이미지는 조작의 예술이 됩니다.  대중에게 어필 100% 효율 상승 1.50E24
만화 순차적으로 배치된 이미지는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으며, 페이지의 여러 패널에 펼치면 만화가 됩니다. 짧은 신문에서 시작된 일부 만화는 대중 문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대중에게 어필 200% 효율 상승 2.00E24
후기 팝 아트 미술이 개념적으로 발전하면서 일반 사람들의 입맛에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팝 아트는 대중문화를 수용하면서 이러한 상황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제프 스와 같은 후기 팝 아티스트는 미학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노력을 계속했습니다. 대중에게 어필 300% 효율 상승 6.00E24
비디오 아트 박남준은 독특한 예술가로서 캔버스 대신 화면에 작품을 보여주고 자석을 사용하여 제작한 이미지를 뒤틀었습니다. 관객들은 그의 몰입형 기법을 칭찬하며 새로운 유형의 예술 선구자로 있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30000% 효율 상승 1.00E25
컴퓨터 애니메이션 수천 장의 그림이 때로는 단 몇 분의 영상으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은 이 과정을 가속화하여 더 적은 소재로 동일한 방법을 허용하고 양파 껍질과 같은 새로운 능력을 제공합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150% 효율 상승 1.00E26
뉴미디어 아트 전자 기술로 디자인되고 제작된 포괄적인 예술 범주인 뉴미디어 아트는 이안의 가상 생태계부터 코리 아르항겔스크의 후기 개념 설치까지 포괄합니다.  디지털 혁명 200% 효율 상승 4.00E26
디지털 아트 개인 장치와 앱의 확산으로 누구나 시각 예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포토 하든, 동영상을 편집하든, 사진에 필터를 적용하든, 컴퓨터는 예술 작품을 일상으로 가져왔습니다. 디지털 혁명 200% 효율 상승 1.00E27
인터넷 전 세계 수십억 대의 컴퓨터를 연결하면서 인터넷은 예술을 공유하는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이제 이미지를 전 세계적으로 공유하여 대규모 인구와 소규모 하위 문화에 모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혁명 100% 효율 상승 8.00E27
거리 예술 비록 사용 가능한 유일한 캔버스가 벽일지라도 인간은 항상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거리 예술은 예술가들이 그래피티와 벽화를 통해 공공 장소를 재창조한 도시 환경에서 탄생했습니다. 대중 생성 200% 효율 상승 5.00E28
사회 참여 예술 예술이 더욱 민주화됨에 따라 새로운 목소리가 더해집니다. 소외된 예술가들은 이제 자신의 작품을 통해 자신의 관점을 더 많은 청중과 공유하고 종종 침 되었던 이야기를 전할 수 있습니다. 대중 생성 100% 효율 상승 3.00E29
알고리즘 아트 예술가는 구학적 규칙 집합을 사용하여 자신의 예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패턴 기반인 경향이 있으며 알고리즘 설계의 복잡성으로 인해 컴퓨터와 공동으로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지털 혁명 10000% 효율 상승 1.00E30
커뮤니티 선사 시대가 시작될 때부터 인간은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가 사람들을 모으고 독창적인 창작물과 팬 아트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대중 생성 600% 효율 상승 5.00E30
밈(Meme) 인터넷을 통해 밈(Meme)으로 알려진 간단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이미지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은 원래 그룹의 경계를 넘어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대중 생성 133.7% 효율 상승 2.00E31
GIF 어조나 신체 언어를 분석할 수 없는 경우 사람들은 의도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고안해야 합니다. 인터넷 문화 고유의 자기 표현 형식인 GIF는 움직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반응과 감정 상태를 표현합니다. 대중 생성 200% 효율 상승 6.00E31
무한히 샘솟는 영감 무한에 가까운 양의 예술이 인류의 손끝에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가만이 이 예술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중 생성 125% 효율 상승 2.50E32
AI 이미지 인공 지능 (AI)은 사람이 입력한 프롬포트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분석한 다음 해당 분석을 사용하여 연구한 내용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디지털 혁명 12000% 효율 상승 6.00E32
안티 AI 이미지 인공 지능 예술의 논리는 논쟁의 대상입니다. 기계가 인간이 만든 예술 작품을 기초로 삼았다가 이를 예술가의 허락 없이 재활용한다면, 그 예술 작품의 진정한 소유자는 누구인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대중 생성 500% 효율 상승 2.00E33
의미 AI가 이미지를 생성할 때, 프롬프트에 응답하는 것 외에는 의도와 동기도 없이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예술 작품에 의도가 필요할까요? 이에 관계없이 이미지가 만들어지면 인간 예술가가 필요할까요? 디지털 혁명 800% 효율 상승 6.00E33
레거시 현대인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시각 예술을 창조하고 공유합니다. 그러나 존재의 거대한 범위에서 이미지는 여전히 매우 희귀합니다. 이미지가 생성될 때마다 인간은 우주에 고유한 흔적을 남깁니다.   2.00E34
발전기(창의성) 최초 구매 비용
이미지는 바위에 긇힌 자국, 벽에 눌려진 페인트칠된 손, 모래에 그린 선과 같은 단순한 행위에서 시작됩니다. 마크 메이킹을 마스터하는 것은 예술적 기술의 가장 기본이자 인간 창의성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40 창의성
기호 인간은 미래나 내세와 같은 개념을 묘사하기 위해 무형의 것을 그리는 것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나타내는 추상적인 모양과 물체를 만들었습니다. 7,500 창의성
구호 문화가 복잡해지면서 이미지도 복잡해졌습니다. 예술가들은 작품에서 주제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 고려하고 전체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등 점점 더 의식적으로 시각적 선택을 했습니다. 2.50E6 창의성
르네상스 라파엘로와 같은 이탈리아의 거장들은 그리스-로마 예술의 이상적인 품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원근법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평탄한 그림에 깊이를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6.25E8 창의성
사진 종이에 은염을 코팅하고 렌즈를 통해 햇빛에 노출시킴으로써 조세프 니에프스는 최초의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외부로 가져오면 사라지고 영구적인 효과를 얻으려면 10년이 걸립니다. 1.50E11 창의성
현대주의 사진의 출현은 화가들을 목적의 위기에 빠뜨렸습니다. 더 이상 사실적인 초상화를 제공할 필요가 없었으며, 많은 사람들은 평면적인 모양과 색상만을 사용하여 엄격하고 추상적인 '현대적인' 접근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4.00E13 창의성
유명 예술인 피카소, 칼로, 대구 무리. 이는 아티스트의 이름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들의 이름은 갤러리와 박물관 너머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예술적 천재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1.00E16 창의성
후기현대주의 모더니즘은 엄격한 경계를 고수했지만, 포스트 모던 예술가들은 규칙과 정의의 우선 순위를 낮추고 다양한 콜라주를 사용하고 그림이 아닌 다른 출처의 대상을 재구성했습니다. 5.00E17 창의성
움직이는 이미지 일련의 사진을 순서대로 제시하면 동작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달 세계 여행(A Trip to the Moon)'과 같은 작품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 최초의 작품 중 하나이며 최초의 내러티브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1.50E20 창의성
대중에게 어필 더 이상 단순한 예술 형식이 아니라 이미지가 비즈니스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예술을 소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 제품 제조업체는 대중에게 어필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미지는 귀엽거나 멋지거나 아름다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판매되어야 합니다.  7.00E22 창의성
디지털 혁명 화면에서 예술을 할 수 있게 되면 예술가는 다시 적응해야 합니다. 어떤 예술가는 전통적으로 작업을 계속하는 반면 어떤 예술가는기술을 활용하여 물질적 대가를 치르면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예술을 창조합니다. 1.00E26 창의성
대중 생성 현대사회의 지루함과 불안 속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고하고 피드백은 눈덩이처럼 불어나 창작자와 청중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고 예술적 의미를 대규모 논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00E28 창의성

이미지의 힘(시각예술) 배지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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