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게임/Spaceflight Simulator

SFS - 포획된 소행성으로..?

by 길냥이 2024. 4. 11.
728x90

목표는 지구 중력권 내에 위치한 포획된 소행성!

갑시다!

이때까지먼 해도 저는 모르고있었습니다..

궤도를 만들어 줍시다.

슈우웅

혹시 연료가 모자를지도 모르니 우주정거장에서 보급을 받아가려고 했는데

일단 도킹

생각해보니 무개를 줄이는 것도 방법이었습니다.

이동!

포획된 소행성의 장점은 중력이 약하다는것이고(RCS 1대면 순식간에 탈출가능하다)

단점은 중력이 약하다는것이죠.

이동이동..

궤도를 살짝 비틀어서 들어가면..

소행성이 보입니다.

아쉽게도 KSP처럼 가져올 수는 없어요.

SFS의 소행성은 고정천체이기 때문이죠.

아니 타원운동하니까 고정천체는 아닌데..

조심히 근접하고..

끄엑

근데 살짝 튕겨나왔는데도 반발력이 저정도로군요.

조심조심 심혈을 기울여서 원궤도를 만들어줍시다.

근데 사실 도킹포트 자력이랑 자세조정용 RCS덕분에 개판날거라서 예쁘게 만들 필요는 없긴 합니다.

뭐 처음이니까요.

몰랐죠.

근데 더 큰 문제는 따로 있었습니다.

젠장. 도킹포트가 저렇게 배치되어있으면 도킹이 풀리지 않습니다.

아니 도대체 왜지?

그렇게 저는 눈물을 머금고.. 로켓을 지워버렸답니다...

슬픈 결말이에요.

728x90

'기타 게임 > Spaceflight Simulat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FS - 프로젝트 드론  (0) 2024.04.14
SFS - 포획된 소행성으로!  (0) 2024.04.12
SFS - 달, 평온의 바다  (0) 2024.04.03
SFS - 달 궤도 형성  (0) 2024.04.01
SFS - 지구 고궤도에서 지구로  (0) 202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