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생존기

[1.16]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24화 - 농사

by 길냥이 2023. 1. 20.
728x90

이제 유리를 덮어서 비와 탈출로부터 벌들을 보호합시다.

음...
유리 엄청 필요하구나..

더 캐왔습니다.

아이템정리좀 하고..

과연 유리가 몇개나 더 필요할까요

유리를 계속 투자하고 있는데도 모자르네요.

사막 찾으러 원정을 떠납시다.

사탕수수도 찾고

밤늦게 돌아다닌 결과로

유리를 많이 얻었습니다.

많은거 맞나?

설치

다 썼네..

아직도 한참 남았습니다.

계속 모래를 찾은 덕에

결국

유리를 다 채웠습니다! 와!

근데 안이 어둡네요
몬스터 스폰될텐데..

횃불을 배치했습니다.

보기 좋네요

개같은 크리퍼..

뭐 복구해줍시다.

그리고 여길 파내서

물을 흘리고..
평탄화도 하고..

괭이를 만들어서

여긴 사탕수수를 심을거에요

배고프니 꿀좀 먹도록 하죠

벌들도 번식시키고..

여기도 모래로 바꿔서..

반블록!

사탕수수!

농사!

씨았을 심으면
발전과제

씨앗이 자라나는 곳
씨앗을 심고 자라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를 달성합니다!

728x90